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

이지어드민 헬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은 같은번호로 재출력이 불가능하므로 배송을 풀어서 송장을 다시 뽑아야 합니다


참고 : 배송 상태의 주문을 송장출력 했을 때 뜨는 메시지


배송처리송장재출력1.png



배송처리송장재출력2.png


배송주문을 같은 번호로 송장 재출력하기


1. 한 건씩 배송을 풀고 싶은 경우에는 CS창에서 해당 주문을 검색하여 배송처리버튼을 클릭 배송을 취소 할 수 있다.


2. 시간대별로 배송을 풀고 싶은 경우에는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조회) 메뉴에서 시간대별로 검색하여 배송을 취소 할 수 있다.


배송처리송장재출력3.png


배송주문을 같은 번호로 송장 재출력하기

3. 송장 뽑은 차수별로 배송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에는 이지송장출력에서 차수를 불러온 후에 좌측하단의 엑셀다운로드에서 파일을 받는다.


4. 받은 파일을 열어서 배송취소할 송장번호만 남기고 파일을 저장한다음,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파일) 메뉴에서 업로드 하여 배송을 취소 할 수 있다.


배송처리송장재출력4.png


배송주문을 같은 번호로 송장 재출력하기


5.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검색하고 송장번호 새로발행 항목을 체크해제 한 후 송장을 재출력한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을 풀지 않으면 다른 송장번호로 재발번 되므로 반드시 체크박스를 해제해서 출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