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이지어드민 > GS shop 직송관리대행 주문처리 방식 |
|} | |}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번호 자동입력되지 않고,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번호 자동입력되지 않고, |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 |- | ||
|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 |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 ||
− | |||
− | |||
|} | |} | ||
2017년 6월 27일 (화) 04:57 기준 최신판
개요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