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 연동 세팅은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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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에 위메프2.0 판매처를 세팅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에 위메프2.0 판매처를 세팅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위메프2.0 연동 시 세팅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체에서 위메프 연동을 요청할 땐 API키 정보를 확인하여 문답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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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메프2.0 연동 시 세팅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br>
 
:1. API 연동 정보
 
:1. API 연동 정보
 
:2. 판매처 부가정보
 
:2. 판매처 부가정보
 
:3. 발주서
 
:3. 발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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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에서 위메프 연동을 요청할 땐 API키 정보를 확인하여 문답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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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메프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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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메프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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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API인증키 값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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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API대행사'''를 이지어드민으로 선택 후 '''인증키 발급'''을 받습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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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API인증키 값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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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판매처 정보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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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으로 접속하여 해당 판매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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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버튼을 클릭, 판매처 정보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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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판매처 부가정보'''에 '''api'''를 입력합니다.
 
2. '''판매처 부가정보'''에 '''api'''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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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안코드/협력사코드'''에 '''발급받은 API 인증키 값'''을 입력 후 '''저장'''해줍니다.
 
3. '''보안코드/협력사코드'''에 '''발급받은 API 인증키 값'''을 입력 후 '''저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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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4. 이지어드민 발주서 양식 세팅'''</big>==
 
==<big>'''step 4. 이지어드민 발주서 양식 세팅'''</big>==
1. '''주문배송관리 > 발주'''에서 해당 판매처 발주서 포맷 '''변경'''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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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문배송관리 > 발주'''에서 해당 판매처 발주서 포맷 '''설정'''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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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발주서 포맷 사용자 정의''' 페이지에서 발주서 세팅 작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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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음 내용과 같이 발주서 양식을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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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ass="wiki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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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준 헤더 !! 발주서 헤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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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주문번호|| align="center" | 주문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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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주문상세번호2|| align="center" | 구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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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주문코드|| align="center" | 상품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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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상품명|| align="center" | 상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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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옵션|| align="center" | 상품명|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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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주문일|| align="center" | 결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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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수령자전화번호|| align="center" | 받는사람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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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메모|| align="center" | 배송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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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배송비구분|| align="center" | 배송비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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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코드1[code1]|| align="center" | 주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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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코드2[code2]|| align="center" | 상품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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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코드3[code3]|| align="center" | 발송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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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코드4[code4]|| align="center" | 주문확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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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코드5[code5]|| align="center" | 업체상품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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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lign="center" | 코드6[code6]|| align="center" | 업체옵션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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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1월 15일 (금) 05:00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에 위메프2.0 판매처를 세팅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위메프2.0 연동 시 세팅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PI 연동 정보
2. 판매처 부가정보
3. 발주서
  • 업체에서 위메프 연동을 요청할 땐 API키 정보를 확인하여 문답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이지어드민에 판매처 신규 생성

1.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아래 내용을 작성해줍니다.

2-1. 판매처 타입기본판매처로 선택해줍니다.
2-2. 판매처위메이크프라이스(자동)으로 선택해줍니다.
2-3.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4. 로그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2-5. 입력 완료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2. 위메프 API 인증키 확인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1. 위메프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API대행사를 이지어드민으로 선택 후 인증키 발급을 받습니다.


3. API인증키 값을 확인합니다.



step 3. 이지어드민에 API 인증키 값 작성 방법

1.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으로 접속하여 해당 판매처의 수정버튼을 클릭, 판매처 정보를 수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 부가정보api를 입력합니다.

3. 보안코드/협력사코드발급받은 API 인증키 값을 입력 후 저장해줍니다.


step 4. 이지어드민 발주서 양식 세팅

1. 주문배송관리 > 발주에서 해당 판매처 발주서 포맷 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발주서 포맷 사용자 정의 페이지에서 발주서 세팅 작업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다음 내용과 같이 발주서 양식을 수정합니다.

기준 헤더 발주서 헤더
주문번호 주문번호
주문상세번호 배송번호
주문상세번호2 구매번호
주문코드 상품번호
상품명 상품명
옵션 상품명|옵션
수량 수량
주문일 결제일
주문시간 결제일
주문자명 구매자
주문자핸드폰 구매자 핸드폰
수령자명 받는사람
수령자전화번호 받는사람 연락처
수령자핸드폰 받는사람 연락처
수령자 우편번호 우편번호
수령자주소 주소
메모 배송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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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2[code2] 상품번호
코드3[code3] 발송기한
코드4[code4] 주문확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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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6[code6] 업체옵션코드
코드7[code7] 개인통관고유번호
정산코드1[code11] 상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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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