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b>상품교환</b>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b>상품교환</b>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
− | ||[[파일: | + | ||[[파일:G상품교환cs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ig><b>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b></big>== | ==<big><b>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b></big>== |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6년 5월 2일 (월) 05:12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매칭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상품교환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step 3. 재매칭하기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