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5번째 줄: | 25번째 줄: | ||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 ||
<br>2. <b>상품교환</b>버튼을 클릭합니다. | <br>2. <b>상품교환</b>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파일:G상품교환.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2016년 5월 9일 (월) 06:23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b.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
step 1. 배송전 오매칭 건 처리하기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
3. 교환창에서 오매칭교환에 체크를 합니다.
|
step 1. 상품교환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
step 3. 재매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