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4명의 중간 판 8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
−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
− | + |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취소철회연동이 안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br /><div>__TOC__</div> | |
− | |||
− | |||
− | |||
− | |||
<br/> | <br/> | ||
|} | |} | ||
− | |||
− | ==<big> | + | <br /><br /><br /> |
+ | =='''<big>STEP1. 취소철회 주문 확인하기</big>'''==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 판매처에서는 취소철회 상태인데 이지어드민에서는 취소 상태인 주문이 조회됩니다. | ||
+ | * 판매처로 취소철회 접수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하는 시점에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철회가 연동됩니다. | ||
+ | * 자동발주 판매처 중에서 취소철회확인 기능을 지원하는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
+ | |}[[파일:20220721 14275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case1.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메인화면 > 좌측상단 > 취소철회확인 |
+ | |} | ||
+ | 1. 최근 일주일동안 취소철회로 연동된 주문 수를 보여줍니다. | ||
− | + | *숫자가 0이면 검정색, 1 이상이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
− | 1 | ||
− | |||
|} | |} | ||
− | <br | + | <br> |
+ | |||
+ | <br> | ||
---- | ---- | ||
− | + | {| width="1500px" | |
− | {|width="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4290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721 131730.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숫자를 클릭하면 취소철회조회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미확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파일: | ||
− | 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width="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파일:20220721 14175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파일: | ||
− | |||
+ | ==='''case2.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하기'''===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
|} | |} | ||
− | |||
− | |||
− | {|width="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00646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원하는 조건으로 취소철회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작업일/작업자는 취소철회를 선택확인 또는 선택취소한 주문만 검색 가능합니다. |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항목 | ||
+ | !설명 | ||
|- | |- | ||
− | | | + | |취소철회접수일 |
− | + | |이지오토로 취소철회 내역이 연동된 날짜 및 시간 | |
− | |||
− | |||
− | |||
− | |||
− | |||
|- | |- | ||
− | + | |발주일 | |
+ | |이지어드민으로 발주한 날짜 및 시간 | ||
|- | |- | ||
− | | | + | |취소일 |
+ | |이지오토로 연동된 취소 날짜 및 시간 | ||
|- | |- | ||
− | | | + | |주문일 |
+ | |판매처에서 주문한 날짜 및 시간(발주서 포맷세팅 필요) | ||
|- | |- | ||
− | | | + | |배송일 |
+ |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날짜 및 시간 | ||
|- | |- | ||
− | | | + | |작업일 |
+ |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날짜 및 시간 | ||
|- | |- | ||
− | | | + | |작업자 |
+ |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아이디 | ||
|- | |- | ||
− | | | + | |작업 |
+ | |전체/확인/미확인(기본값) 중 택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STEP2. 취소철회 주문 처리하기'''</big>==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 + | | valign=top|[[파일:20220817 12593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817 130001123.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판매처 사이트에 접속해 취소철회 주문이 맞는지 확인 후 CS창에서 정상복귀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파일:20220818 12341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정상복귀 한 주문을 보류해제 및 송장출력, 배송처리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보류설정|<보류설정 : step2. 보류해제 하기]]/[[송장출력]]/[[배송처리|배송처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 | + | {| width="1500px" |
− | |||
− | |||
− | |||
|- | |- | ||
− | | valign=top|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5385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
|} | |} | ||
− | + | [[파일:20220721 154701.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취소철회 주문을 체크 후 선택확인을 클릭하면 상태가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확인 작업을 한 작업자 아이디와 작업일자도 표시됩니다. | |
− | * | + | |
+ | *선택확인을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이지오토 자동취소가 연동 됩니다. | ||
+ | *선택확인을 하지 않고 CS창에서 정상복귀만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연동되지 않습니다. | ||
+ | *확인 처리를 해도 주문이 정상으로 변경되지는 않으며, CS창에서 정상복귀를 해야 합니다. | ||
+ |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7290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721 172459.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확인 작업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주문 체크 후 선택취소를 클릭하면 상태가 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작업자/작업일자는 선택취소한 작업이력으로 변경됩니다. | ||
+ | |||
+ | |} | ||
+ | |||
<br> | <br> | ||
<br> | <br> | ||
184번째 줄: | 167번째 줄: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
+ | *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
+ | * [[전체정상복귀]] | ||
+ | * [[개별정상복귀]] | ||
+ | * [[보류설정]] | ||
+ | * [[송장출력]] | ||
+ | * [[배송처리]]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2022년 8월 19일 (금) 04:02 기준 최신판
개요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1. 취소철회 주문 확인하기
case1.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1. 최근 일주일동안 취소철회로 연동된 주문 수를 보여줍니다.
|
2. 숫자를 클릭하면 취소철회조회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미확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2.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하기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원하는 조건으로 취소철회 주문을 검색합니다.
STEP2. 취소철회 주문 처리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