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상품은 어떻게 등록하고 매칭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4번째 줄: 44번째 줄:
 
5. CS이력에서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5. CS이력에서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br>6. 매칭한 이력은 상품관리>매칭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r>6. 매칭한 이력은 상품관리>매칭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파일:자동매칭확인3.png]]
 
[[파일:자동매칭확인4.png]]
 
[[파일:자동매칭확인5.png]]
 
[[파일:자동매칭확인6.png]]
 

2016년 4월 28일 (목) 04:01 판


세트상품의 경우 각각의 상품을 신상품등록을 통해 단일 상품으로 이지어드민에 등록을 하신 후 이지어드민 웹 발주화면에서 매칭이 가능합니다.

  • 발주시 옵션의 종류가 여러가지인 경우(예: 가디건, 치마)를 세트상품으로 봅니다.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신상품등록 

세트에 속해있는 상품들을 분리해서 단일상품으로 등록해주세요.
이미지예시) 플로라 세트 >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


※상품등록은 신상품등록을 참조하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발주하기

상품등록을 마친 후,
주문배송관리에서 수동발주를 하거나 이지오토를 통해 해당판매처 자동발주를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수동발주
이지오토 > 자동발주



Step 3. 상품매칭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매칭단계에서 주문들어온 세트 상품을 단일상품인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에 모두 매칭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 발주를 완료합니다.


5. CS이력에서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6. 매칭한 이력은 상품관리>매칭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