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처 그룹관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3번째 줄: | 113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126번째 줄: | 127번째 줄: | ||
[[File:공급처그룹4-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File:공급처그룹4-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big>'''관련FAQ'''</big>== | ==<big>'''관련FAQ'''</big>== | ||
− | + | ||
[[공급처목록|신규 공급처가 생겼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br> | [[공급처목록|신규 공급처가 생겼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br> | ||
[[판매처 그룹관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판매처 그룹관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
+ | <br> | ||
<br> | <br> |
2016년 4월 29일 (금) 00:55 판
개요
공급처 그룹관리는 거래공급처(사입처)들을 하나로 묶어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step 1. 공급처 그룹명 생성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공급처목록 > 화면우측 그룹관리 1. 순서대로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
|
|
step 2. 공급처에 그룹 지정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공급처목록 > 화면좌측 수정 1. 순서대로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
|
|
관련FAQ
신규 공급처가 생겼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판매처 그룹관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