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5번째 줄: | 35번째 줄: | ||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
+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 ||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
2016년 5월 2일 (월) 05:07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매칭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
step 1.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step 2. 재매칭하기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