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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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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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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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이제 해당상품은 매칭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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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상품의 매칭정보가 이지어드민에서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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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b>step 3. 재매칭하기 </b></big>==
 
==<big><b>step 3. 재매칭하기 </b></big>==

2016년 5월 4일 (수) 04:43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매칭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상품교환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해당상품의 매칭정보가 이지어드민에서 삭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재매칭하기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