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0번째 줄: | 20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 +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 | |||
− |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
2016년 7월 28일 (목) 06:59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고객이 상품을 받고 취소한 경우, 소셜의 선환불 건, 반품신청 후 상품의 도착여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클릭 시 상세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이지오토가 취소접수를 가져온 주문을 의미합니다. 당일 출고예정 상품이었다면, 취소를 잡아주시면 되고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배송신청을한 후라면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취소결과조회를 참조해 주세요. |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을 신청한 건을 보여줍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