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반품현황은 무엇을 보여주는 건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2번째 줄: | 32번째 줄: |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취소접수가 된 주문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물건을 받고 취소요청을 한 거라면, 반품 건으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 <b>배송후취소</b>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취소접수가 된 주문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물건을 받고 취소요청을 한 거라면, 반품 건으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 ||
− | + | ||
+ | ※당일 출고 예정 주문이라면? | ||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는 하였으나, 실제 출고는 하지 않은 상품이라면 이지어드민 상에서 취소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는 하였으나, 실제 출고는 하지 않은 상품이라면 이지어드민 상에서 취소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 ||
+ | |||
*참조: [[취소결과조회]] | *참조: [[취소결과조회]] | ||
92번째 줄: | 94번째 줄: | ||
||[[파일:G소셜환불예정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소셜환불예정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99번째 줄: | 104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b>반품장기지연</b>은 고객이 반품(환불)요청 | + | <b>반품장기지연</b>은 고객이 반품(환불)요청 하였으나, 2주 이상 상품회수가 지연된 건을 보여줍니다. |
||[[파일:G반품현황반품장기지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반품현황반품장기지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110번째 줄: | 115번째 줄: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숫자를 클릭하여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면 <b>상세</b>버튼을 통해 구체적인 cs이력 등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 ||
+ | |||
+ | ||[[파일:G반품장기지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2016년 7월 29일 (금) 05:30 판
개요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반품장기지연 건을 반품현황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사가 반품 건에 대한 지속적인 인지를 가능하게 하며, 더 나아가 반품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반품현황에 있는 숫자 클릭 시, 해당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알아보기
배송후취소 건은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가 된 주문 중, 취소접수가 된 주문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물건을 받고 취소요청을 한 거라면, 반품 건으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당일 출고 예정 주문이라면? 이지어드민 상에 배송처리는 하였으나, 실제 출고는 하지 않은 상품이라면 이지어드민 상에서 취소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
숫자를 클릭하여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조회되는 주문은 고객이 상품을 받고, 반품요청을 한 건들에 해당합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알아보기
소셜환불예정은 고객이 소셜에서 반품(환불)을 접수한 모든 건을 보여줍니다.
|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반품요청 건들의 환불여부도 함께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반품장기지연은 고객이 반품(환불)요청 하였으나, 2주 이상 상품회수가 지연된 건을 보여줍니다. |
숫자를 클릭하여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면 상세버튼을 통해 구체적인 cs이력 등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