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상품은 어떻게 등록하고 매칭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번째 줄: | 4번째 줄: | ||
*발주시 옵션의 종류가 여러가지인 경우(예: 가디건, 치마)를 세트상품으로 봅니다. | *발주시 옵션의 종류가 여러가지인 경우(예: 가디건, 치마)를 세트상품으로 봅니다. | ||
==<big><b>Step 1. 상품등록하기</b></big>== | ==<big><b>Step 1. 상품등록하기</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신상품등록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신상품등록 | ||
+ | |||
세트에 속해있는 상품들을 분리해서 단일상품으로 등록해주세요. | 세트에 속해있는 상품들을 분리해서 단일상품으로 등록해주세요. | ||
− | 이미지예시) 플로라 세트 >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 | + | <br>이미지예시) 플로라 세트 >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 |
− | <br> | + | |
+ | <br>※상품등록은 [[신상품등록]]을 참조하세요. | ||
+ | |||
− | |||
− | |||
− | |||
||[[파일:단일상품으로등록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단일상품으로등록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18번째 줄: | 21번째 줄: | ||
==<big><b>Step 2. 상품발주하기</b></big>== | ==<big><b>Step 2. 상품발주하기</b></big>== | ||
+ | |||
상품등록을 마친 후, | 상품등록을 마친 후, | ||
<br>주문배송관리에서 수동발주를 하거나 이지오토를 통해 해당판매처 자동발주를 진행합니다. | <br>주문배송관리에서 수동발주를 하거나 이지오토를 통해 해당판매처 자동발주를 진행합니다. | ||
26번째 줄: | 30번째 줄: | ||
<br> | <br> | ||
− | ==<big><b>Step . 상품매칭하기</b></big>== | + | ==<big><b>Step 3. 상품매칭하기</b></big>==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상품매칭단계.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파일:상품매칭단계.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1. 매칭단계에서 주문들어온 세트 상품을 단일상품인 <b>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b>에 모두 매칭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 발주를 완료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CS이력에서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 5. CS이력에서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 ||
+ | <br>6. 매칭한 이력은 상품관리>매칭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
− | |||
− | |||
2016년 4월 28일 (목) 02:52 판
세트상품의 경우 각각의 상품을 신상품등록을 통해 단일 상품으로 이지어드민에 등록을 하신 후 이지어드민 웹 발주화면에서 매칭이 가능합니다.
- 발주시 옵션의 종류가 여러가지인 경우(예: 가디건, 치마)를 세트상품으로 봅니다.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신상품등록 세트에 속해있는 상품들을 분리해서 단일상품으로 등록해주세요.
|
Step 2. 상품발주하기
상품등록을 마친 후,
주문배송관리에서 수동발주를 하거나 이지오토를 통해 해당판매처 자동발주를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수동발주 이지오토 > 자동발주
Step 3. 상품매칭하기
1. 매칭단계에서 주문들어온 세트 상품을 단일상품인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에 모두 매칭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 발주를 완료합니다. |
5. CS이력에서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6. 매칭한 이력은 상품관리>매칭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