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번째 줄: 12번째 줄:
  
 
|}
 
|}
 +
==<big><b>step 1. 상품교환하기 </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big><b>step 1. 매칭정보삭제하기 </b></big>==
+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b>상품교환</b>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
||[[파일:G매칭삭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28번째 줄: 37번째 줄:
  
  
==<big><b>step 2. 재매칭하기 </b></big>==
+
==<big><b>step 3. 재매칭하기 </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2016년 5월 2일 (월) 05:10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매칭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상품교환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이제 해당상품은 매칭정보가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재매칭하기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