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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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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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b.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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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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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5월 9일 (월) 06:08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b.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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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상품교환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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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해당상품의 매칭정보가 이지어드민에서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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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재매칭하기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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