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 ||
− | [[# | + | [[#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 |
||[[파일:G매칭메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매칭메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 | |} | ||
− | ==<big><b>step | + | ==<big><b>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b></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75번째 줄: | 75번째 줄: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
− | + | ||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
2016년 5월 16일 (월) 02:47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
step 1. 배송전 오매칭 건 처리하기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
3. 교환창에서 오매칭교환에 체크를 합니다.
|
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