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번째 줄: 9번째 줄: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b.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b.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
  [[#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
  
 
||[[파일:G매칭메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매칭메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43번째 줄: 43번째 줄:
 
|}
 
|}
  
==<big><b>step 1. 상품교환하기 </b></big>==
+
==<big><b>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75번째 줄: 75번째 줄:
  
  
 
 
==<big><b>step 3. 재매칭하기 </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
----
 
+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2016년 5월 16일 (월) 02:47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전 오매칭 건 처리하기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2. 상품교환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창에서 오매칭교환에 체크를 합니다.
4. 교환후상품에 올바른 상품을 검색하여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해당상품의 매칭정보가 이지어드민에서 삭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