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일 (월) 04:46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매칭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매칭정보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1.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2.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이제 해당상품은 매칭정보가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재매칭하기


1.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이미 오매칭건에 주문이 들어온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