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5월 19일 (금) 00:34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width="12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상품매칭은 최...)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상품매칭은 최초 1회만 수동매칭하면 매칭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이후부턴 자동매칭되어 다시 매칭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문에 매칭을 잘못했을 경우, 오매칭 정보를 삭제해줘야지만 오배송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