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등록
개요
[기본정보관리 > 택배사관리 > 택배사등록]
|
A. 택배사 등록하기
1. 택배사명에 등록할 택배사를 검색 후 선택한 후 우측의 '등록' 버튼을 눌러 택배사 등록을 합니다. |
2. 등록한 택배사가 아래 목록에 추가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 택배사 연동하기
1. 등록된 택배사명 옆의 물음표 모양을 클릭합니다. |
2. 이지어드민과 택배사를 연동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가 다음의 이미지처럼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연동 정보는 택배사마다 상이합니다.) |
3. 표시되는 정보를 택배사명과 함께 내용에 기재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연동 요청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 > '신규등록' 클릭하여 문의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C. 택배사 삭제하기
삭제할 택배사목록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선택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택배사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D. 택배사등록 메뉴 살펴보기
기본택배사 변경을 원하는 경우, 변경할 택배사목록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기본택배로 지정' 버튼을 클릭하면 기본택배사가 변경됩니다. 변경 후에는 두번째 사진처럼, 기본택배 항목의 O표시가 변경한 택배사에서 확인됩니다.
환경설정 - 회수 시 기본택배사로 회수로 설정되어있는 경우, 기본택배사를 변경하면 변경 이후 접수하는 회수건들은 변경된 기본택배사로 회수됩니다. 기본택배사 변경 시, 환경설정을 확인해야합니다.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바랍니다.) |
'변경이력' 클릭 시 정보변경 이력 팝업창에서 택배사목록에 대한 등록, 삭제 등 변경이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한 택배사목록 우측 표에서 택배사별로 연동이 가능한 항목들을 예시 사진처럼 O 표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