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주문검색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17번째 줄: | 117번째 줄: | ||
1. CS창에서는 3개월 이상 보관된 '''배송'''상태 주문들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1. CS창에서는 3개월 이상 보관된 '''배송'''상태 주문들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 + |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3개월이상 된 주문부터는 마스킹처리(*)되어 '''확장주문검색2'''에서 따로 보관됩니다. |
− | * 단, 3개월 이상된 주문 中 '''접수 또는 송장상태 이면서 취소처리되지 않은 주문'''은 배송처리가 필요한 상태로 간주하여 CS창에서 조회됩니다. | + | * 단, 3개월 이상된 주문 中 '''접수 또는 송장상태 이면서 취소처리되지 않은 주문'''은 배송처리가 필요한 상태로 간주하여 CS창에서 조회됩니다.(기본값) |
+ | : 주문상태에 따른 마스킹처리는 환경설정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단이미지 참고] | ||
+ | || | ||
+ | [[File:S복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gallery> | <gallery> | ||
Image:s복구2.png|개인정보 파기설정 <br>주문상태에 따른 마스킹 설정 | Image:s복구2.png|개인정보 파기설정 <br>주문상태에 따른 마스킹 설정 | ||
</gallery> | </gallery> | ||
− | |||
− | |||
− | |||
− | |||
− | |||
---- | ---- | ||
135번째 줄: | 134번째 줄: | ||
2.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주문은 '''확장주문검색2'''에서 조회해줍니다. | 2.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주문은 '''확장주문검색2'''에서 조회해줍니다. | ||
− | + |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3개월이상 된 주문부터는 마스킹처리(*)되어 '''확장주문검색2'''에서 따로 보관됩니다. | |
3. 기간에 3개월 이상의 '''날짜'''를 선택하여 주문 '''검색'''하면 조회되지 않습니다. | 3. 기간에 3개월 이상의 '''날짜'''를 선택하여 주문 '''검색'''하면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때문에 | + | :때문에 3개월 이상된 주문은 따로 기간을 설정하여 조회해주셔야 합니다. |
*참고: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 *참고: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 ||
|| | || | ||
153번째 줄: | 152번째 줄: | ||
4. 주문내역 중 복구를 원하는 주문의 좌측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주문내역 중 복구를 원하는 주문의 좌측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주문 일괄복구'''를 원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File:S주문복구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주문복구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0번째 줄: | 200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8.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던 주문이 해당 주문번호로 검색했을 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8.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던 주문이 해당 주문번호로 검색했을 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3개월 이상된 주문엔 마스킹처리(*)되어 표시됩니다. | ||
|| | || | ||
[[File:S주문복구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주문복구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6년 11월 24일 (목) 00:38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전체주문을 조회할 수 있는 화면으로, 원하는 주문을 검색하고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step 1. 주문 검색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1. 확장주문검색2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
|
항목 | 설명 |
---|---|
기간 | 발주일, 주문일, 취소일, 입고예정일 등 주문의 작업일 기준으로 날짜 및 기간을 설정하여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어 | 주문번호, 판매처옵션, 수령자 등 주문을 여러가지 검색조건으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공급처 | 선택한 공급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선택을 통해 여러 개의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상태 | 발주, 접수, 송장, 배송 등 주문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C/S | 정상, 교환, 취소 등 C/S 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작업 | 보류설정, 송장삭제, 주문복사 등 C/S창에서 작업한 이력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 | 선택한 판매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판매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선택을 통해 여러 개의 판매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택배사 | 주문배송시 이용한 택배사별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상품태그 | 선택한 상품태그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상세검색열기 를 클릭했을 때 화면
|
항목 | 설명 |
---|---|
카테고리 | 선택된 카테고리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재고할당 | 재고할당 유/무(O,X,전체)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특수주문 | 체크시 특수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삭제주문 | 체크시 삭제했던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된 삭제주문을 복구시킬 수도 있습니다.
|
step 2. 주문복구하기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오래된 주문 또는 삭제한 주문을 확장주문검색2에서 복구시킬 수 있습니다.
오래된 주문 복구하기
|
3. 기간에 3개월 이상의 날짜를 선택하여 주문 검색하면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6. 복구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7. 주문을 다시 조회하면 복구 버튼이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던 주문이 해당 주문번호로 검색했을 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파일 다운로드하기
1.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검색한 주문내역을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
항목 | 설명 |
---|---|
상품단위 | 주문에 포함된 상품의 개수
|
주문단위 | 고객 주문 개수
|
배송단위 | 배송묶음별 주문 개수
|
상품그룹 | ? |
step 4. 조회/다운로드항목 설정하기
조회항목이나 다운로드항목을 클릭하시면, 검색 시 조회하고 싶은 항목이나 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받을 항목에 대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관련 FAQ
주문일괄처리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