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5번째 줄: 85번째 줄: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4. 보류설정된 주문의 일괄해제를 원할시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  

2016년 11월 27일 (일) 06:02 판

개요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에서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1. 일괄 처리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내용 입력 후 CS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C/S입력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설정된 주문의 일괄해제를 원할시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