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3번째 줄: | 11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 | + |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취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br> | <br> | ||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2.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
126번째 줄: | 12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 +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취소처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137번째 줄: | 13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4. | + | 4. 취소된 주문을 정상주문으로 복귀를 원할시 '''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 | || |
2016년 11월 27일 (일) 06:14 판
개요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에서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1. 일괄 처리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C/S내용 입력 후 CS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C/S입력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step 3. 주문 일괄취소 및 정상복귀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