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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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29일 (화) 04:59 판

송장관리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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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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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변경될 주소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C/S창에서 변경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정배송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b. 송장상태일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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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클릭 후, C/S창에 송장관리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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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3. 송장을 삭제하면 주문이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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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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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변경된 배송지정보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7. 해당주문의 송장을 다시 출력할때는 송장번호새로발행에 체크를 한 후 출력을 합니다.

송장번호새로발행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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