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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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 주문건(접수상태)을 검색합니다.  
 
1. 해당 주문건(접수상태)을 검색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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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확인하고 <b>송장관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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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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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s송장관리5.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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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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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삭제</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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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창이 뜨면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b>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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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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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송장상태의 주문이 <b>접수</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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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2월 2일 (금) 00:46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을 송장상태로 변경하거나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관리를 필요로 하는 (예)

  • 송장을 발행하지 않는 주문(고객이 주문을 퀵서비스로 받을 경우)
주문상태가 접수에서 배송으로 자동변경되지 않으므로 송장상태로 넘겨줌
  • 송장을 잘못발행한 경우
주문 상태를 송장에서 접수상태로 넘겨줌



 





step 1. 접수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접수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S송장관리5.jpg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