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0번째 줄: 80번째 줄:
  
  
6. 또한 '''송장입력'''한 내용이 '''C/S이력'''에서 기록됩니다.
+
6. 또한 '''송장입력'''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기록됩니다.
 
||
 
||
 
[[파일:s송장관리5.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s송장관리5.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016년 12월 2일 (금) 00:49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을 송장상태로 변경하거나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관리를 필요로 하는 (예)

  • 송장을 발행하지 않는 주문(고객이 주문을 퀵서비스로 받을 경우)
주문상태가 접수에서 배송으로 자동변경되지 않으므로 송장상태로 넘겨줌
  • 송장을 잘못발행한 경우
주문 상태를 송장에서 접수상태로 넘겨줌



 





step 1. 접수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접수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선택 및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접수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송장입력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또한 송장삭제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