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은 어떻게 삭제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1번째 줄: 61번째 줄:
 
[[파일:s송장관리8.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s송장관리8.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br>
 +
<br>
 +
<br>
 +
<br>
 +
==<big>'''관련 FAQ'''</big>==
 
<br>
 
<br>
 
<br>
 
<br>
 
<br>
 
<br>
 
<br>
 
<br>

2016년 12월 8일 (목) 06:11 판

송장삭제하기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합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송장삭제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