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91번째 줄: | 191번째 줄: | ||
− | 화면상단의 '''보류'''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 + | 화면상단의 '''보류'''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상태 주문이 모두 검색됩니다. |
|| | || | ||
[[File:S보류설정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보류설정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0번째 줄: | 200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step 5. 보류설정 이력조회하기'''</big>== | ==<big>'''step 5. 보류설정 이력조회하기'''</big>== |
2016년 12월 12일 (월) 07:29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에 보류설정을 해서 송장을 미출력 하거나, 송장출력이 되었더라도 배송처리 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보류설정된 주문은 환경설정에서 송장출력이 되지 않도록 설정가능 합니다.
보류설정을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보류설정 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
|
|
|
step 2. 보류해제 하기
|
|
|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
step 3. 보류설정 안되는 주문
|
step 4. 보류주문 조회하기
|
step 5. 보류설정 이력조회하기
|
step 6. 자동으로 보류걸리는 주문
step 7. 그 외 보류기능
관련 FAQ
- 보류설정 하는 방법은 뭔가요?
- 부분배송 하는 방법은 뭔가요?
- 주문취소하는 방법은 뭔가요?
- 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
-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