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94번째 줄: | 294번째 줄: | ||
==<big>'''step 7. 그 외 보류기능'''</big>== | ==<big>'''step 7. 그 외 보류기능'''</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아래 기능은 '''환경설정'''을 통해 사용가능합니다. 필요시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br> | ||
+ | 1. '''도서지역(제주도 등)''' 주문에 대한 '''자동 보류설정'''이 가능합니다. | ||
+ | |||
+ | || | ||
+ | [[File:그외보류.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2. 오픈마켓 일부 판매처 배송방법이 '''방문수령'''일 경우 '''자동보류설정'''이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File:그외보류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br> | <br> | ||
<br> | <br> | ||
<br> | <br>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6년 12월 14일 (수) 01:22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에 보류설정을 해서 송장을 미출력 하거나, 송장출력이 되었더라도 배송처리 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보류설정된 주문은 환경설정에서 송장출력이 되지 않도록 설정가능 합니다.
보류설정을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보류설정 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
|
|
|
step 2. 보류해제 하기
|
|
|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
step 3. 보류설정 안되는 주문
|
step 4. 보류주문 조회하기
|
step 5. 보류설정 이력조회하기
|
step 6. 자동으로 보류걸리는 주문
- 주문상태가 송장일 때 작업(개별취소, 전체취소, 교환 등) 시 자동으로 보류가 설정됩니다.
본 문서에서는 송장상태 주문의 개별취소 상황을 예로들어 설명하고 있습니다.
1. 해당주문 확인 및 상품선택 후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취소타입(고객변심, 상품품절 등)을 선택합니다.
|
3.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자동으로 보류가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주문 우측에 보류 아이콘 생성)
|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5. 또한 화면 우측 하단의 C/S이력에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7. 그 외 보류기능
1. 도서지역(제주도 등) 주문에 대한 자동 보류설정이 가능합니다. |
2. 오픈마켓 일부 판매처 배송방법이 방문수령일 경우 자동보류설정이 가능합니다.
|
관련 FAQ
- 보류설정 하는 방법은 뭔가요?
- 부분배송 하는 방법은 뭔가요?
- 주문취소하는 방법은 뭔가요?
- 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
-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