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복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번째 줄: 3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 과거 주문했던 고객이 재구매를 할 경우 주문을 복사해서 간단(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음)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br>
+
* 과거 주문했던 고객이 재구매를 할 경우 주문을 복사해서 간단하게'''(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음)''' 처리할 수 있습니다.<br>
 
* 또한 공급처에 주기적으로 상품교환을 위해 주문을 생성해야 할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또한 공급처에 주기적으로 상품교환을 위해 주문을 생성해야 할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14번째 줄: 14번째 줄:
  
 
<br>
 
<br>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1. 복사를 원하는 주문 선택 후 '''주문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1. 복사를 원하는 주문 선택 후 '''주문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2016년 12월 20일 (화) 00:42 판

  • 과거 주문했던 고객이 재구매를 할 경우 주문을 복사해서 간단하게(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공급처에 주기적으로 상품교환을 위해 주문을 생성해야 할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ezPos에서 보류해제하는 모습)



1. 복사를 원하는 주문 선택 후 주문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검색/선택 버튼을 클릭해서 복사후 상품을 조정(과거주문 상품과 동일한 주문 생성시 해당없음) 후 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 복사를 원하는 주문의 상품리스트가 많더라도 주문복사에서는 과거 하나의 상품만 복사가 됩니다. 상품추가를 원할경우 복사주문 생성 후 상품추가 기능을 활용해야합니다.
  • 참고 : CS창에서 상품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주문이 복사되어 총 2건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