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9번째 줄: 49번째 줄:
 
[[파일:조)주문일괄삭제2.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주문일괄삭제2.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3. 삭제하시고자 하는 판매처의 '''주문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3. 삭제하시고자 하는 판매처의 '''주문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송장이나 접수상태의 주문만이 삭제'''됩니다.
+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접수나 송장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실행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실행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12월 23일 (금) 04:31 판


개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일괄삭제 기능을 통해 발주일자, 판매처에 따라 접수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 모두 삭제 가능합니다.







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주문배송관리 메뉴 -> 주문일괄삭제를 클릭합니다.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주문배송관리 메뉴 > 주문일괄삭제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을 일괄 삭제할 발주일과 발주시간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삭제하시고자 하는 판매처의 주문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접수나 송장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실행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