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화 작업 개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7번째 줄: 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1.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가 의미하는 바와 설정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고도화 작업 개수란 업체에서 할당한 송장분배렉 갯수에 맞춰서 한번에 배송고도화로 처리할 수 있는 주문 갯수를 의미합니다.
+
* 배송고도화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에는 [[배송고도화|<배송고도화>]]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운영하고 있는 경우, 고도화 작업 개수도 100으로 설정하여 작업.
+
<br/>
 
+
2. 고도화 작업 개수란 '''한 번에 배송고도화로 작업할 송장 수량을 의미'''합니다.
 +
* 배송고도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송장분배렉 세팅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송장분배렉 갯수와 고도화 작업 개수를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
*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사용하는 경우: 고도화 작업 개수도 100으로 설정
 +
: - 송장이 100장 출력될 때마다 작업차수가 변경됩니다(1~100번 송장: 작업차수=1, 101~200번 송장: 작업차수=2, 201~300번 송장: 작업차수=3)
 +
<br/>
 +
3. 총 송장 수량보다 송장분배렉 개수가 적은 경우, '''배송고도화로 한 번에 작업할 송장 수량을 구분하기 위한 설정'''입니다.
 
<br/><br/><br/><br/>
 
<br/><br/><br/><br/>
  
23번째 줄: 2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환경설정.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작업개수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적으로 이지어드민 환결성정 메뉴는 '''업체 계정 정보로는 조회만 가능'''합니다.
+
1. 고도화 작업 개수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이는 '''환경설정을 잘못 변경하여 발생 가능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하기 위함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배송관리 항목에 고도화 작업 개수에 한 번에 처리할 작업수량을 설정합니다.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조)고도화개수.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 메뉴의 송장 항목에서 현재 '''복수수량 강조에 대한 설정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량 입력란에 고도화 작업 개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br/><br/><br/><br/>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3.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변경'''합니다.
 
  
 
|}
 
|}
<br/><br/><br/><br/>
 
 
|}
 
 
==<big>'''step 2. 복수수량 강조표시 확인하기'''</big>==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조)복수강조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송장에 복수수량이 출력되는 '''양식을 확인'''합니다.
 
* 따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설정값: 없음)에는 그림 예시와 같이 '''일반 형식으로 출력'''됩니다.
 
  
|}
+
==<big>'''step 2. 고도화 작업 개수 확인하기'''</big>==
<br/><br/><br/><br/>
 
----
 
  
 
{|width="1200px"
 
{|width="1200px"
72번째 줄: 4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복수강조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작업개수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에서 '''별 추가로 설정'''했을 경우에는 우측 그림 예시와 같이 출력됩니다.
+
1. 고도화 작업 개수를 100장으로 설정하고 102번째 송장을 출력되면 예시처럼 송장에 2차-2번으로 표시됩니다.
* 수량이 1개인 세 번째 상품을 제외하고 '''수량 앞뒤에 ★ 문자가 함께 출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은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송장양식설정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br/>자세한 내용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br/><br/><br/><br/>
 
<br/><br/><br/><br/>
84번째 줄: 5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복수강조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작업개수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환경설정에서 '''원문자로 설정'''했을 경우에는 우측 그림 예시와 같이 출력됩니다.
+
2. 작업지시라벨(작업지시서)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출력되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 별 추가 설정과 마찬가지로 수량이 1개인 상품을 제외하고, '''수량 숫자가 원문자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br/><br/><br/><br/>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조)복수강조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환경설정에서 원문자로 설정한 경우라도 '''상품수량이 4개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별 문자로 출력'''됩니다.
 
 
|}
 
<br/><br/><br/><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7년 1월 2일 (월) 01:28 기준 최신판





개요

1.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가 의미하는 바와 설정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배송고도화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에는 <배송고도화>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도화 작업 개수란 한 번에 배송고도화로 작업할 송장 수량을 의미합니다.

  • 배송고도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송장분배렉 세팅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송장분배렉 갯수와 고도화 작업 개수를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사용하는 경우: 고도화 작업 개수도 100으로 설정
- 송장이 100장 출력될 때마다 작업차수가 변경됩니다(1~100번 송장: 작업차수=1, 101~200번 송장: 작업차수=2, 201~300번 송장: 작업차수=3)


3. 총 송장 수량보다 송장분배렉 개수가 적은 경우, 배송고도화로 한 번에 작업할 송장 수량을 구분하기 위한 설정입니다.







step 1. 고도화 작업 개수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고도화 작업 개수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관리 항목에 고도화 작업 개수에 한 번에 처리할 작업수량을 설정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고도화 작업 개수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고도화 작업 개수를 100장으로 설정하고 102번째 송장을 출력되면 예시처럼 송장에 2차-2번으로 표시됩니다.

  •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은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송장양식설정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작업지시라벨(작업지시서)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출력되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