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정상복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취소된 주문을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 + | 취소된 주문을 전체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
<br> | <br> | ||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31번째 줄: | 31번째 줄: |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 ||
|| | || | ||
− | [[File: |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46번째 줄: | 47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7년 1월 3일 (화) 07:28 기준 최신판
취소된 주문을 전체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
|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