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305번째 줄: | 305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보디가드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보디가드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보디가드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7년 1월 16일 (월) 01:34 판
동일 주문건 중 특정 주문에 우선순위를 부여해서 송장이 먼저 출력되게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버전 재고만큼 송장출력을 하는 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며, 주문상태가 접수에서 적용됩니다.
step 1. 특정주문 우선순위 부여
1. 우선순위를 부여할 주문을 검색(유희열 고객) 후 우선순위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동일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재고할당 우선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박진영 고객의 현재 우선순위가 최상이고 그 다음이 조규찬 고객이며, 유희열 고객은 우선순위가 최하 상태 입니다. |
3. 유희열 고객의 우선순위를 최상에 놓고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유희열 고객의 우선순위가 최상으로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우선순위가 부여된 주문에는 주문상태에 훈장표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클릭합니다. |
7.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8. 조규찬 → 박진영 → 유희열 고객 순으로 송장이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우선순위 부여 주문의 합포
우선순위가 부여된 주문과 일반 주문을 합포할 경우 일반주문은 우선 순위가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1. 우선순위가 부여된 주문과 일반주문이 있습니다.
현재 우선순위가 있는 주문(박진혁 고객)은 그 순위가 최상으로 |
2. 우선순위가 있는 주문과 일반주문을 합포하기 위해 합포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합포할 주문의 관리번호를 입력합니다. |
4.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
5. 별개의 관리번호를 가졌던 2개의 주문이 하나로 합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합포된 주문의 우선순위 확인 결과 박진영 고객의 일반주문이 우선순위가 있던 박진혁 고객과 |
7.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클릭합니다. |
8.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9. 유희열 → 박진영 고객 순으로 송장이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우선순위 부여 주문의 합포제외
우선순위가 부여된 주문을 합포제외 할 경우 합포 해제된 주문도 우선순위가 유지되나 한 단계 아래로 유지 됩니다. |
|
step 4. 우선순위 주문의 해제
1. 우선순위를 해제 할 주문(엄태웅 고객)을 검색 합니다. |
2. 우선순위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우선순위 해제 팝업창이 생성되며 필요시 C/S내용 입력 후 해제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주문에 훈장표시가 없어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
step 5. 우선순위 설정, 해제된 주문의 검색
우선순위 설정된 주문의 검색1. C/S창 상단에서 검색기간을 설정합니다.
|
- 참고 : 다양한 검색기간을 설정하는 방법
2. C/S창 검색 작업조건에서 우선순위설정을 클릭합니다. |
3.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검색기간 내 우선순위가 설정된 주문 전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CS이력에서 누가, 언제 우선순위를 설정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우선순위 해제된 주문의 검색1. C/S창 상단에서 검색기간을 설정합니다.
|
- 참고 : 다양한 검색기간을 설정하는 방법
2. C/S창 검색 작업조건에서 우선순위해제를 클릭합니다. |
3.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검색기간 내 우선순위가 해제된 주문 전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CS이력에서 누가, 언제 우선순위를 해제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