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4번째 줄: | 54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 |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 ||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
2017년 1월 20일 (금) 02:41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검색결과에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