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 메뉴에서 CS처리상태 변경하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b>cs처리상태 변경하기</b></big>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width="1200px" |- | valign=top|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
 
1번째 줄: 1번째 줄:
<big><b>cs처리상태 변경하기</b></big>
+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width="1200px"
 
{|width="1200px"

2017년 1월 20일 (금) 02:43 판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