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00 예약판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5번째 줄: 55번째 줄:
  
  
4. '''설정함'''을 클릭합니다.
+
4. 예약판매가 가능하도록 '''설정함'''을 클릭합니다.
  
  
5. 변경내용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5. '''변경내역을 저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 '''설정함''' 으로 설정이 변경되면 매장POS 결제화면에 '''예약판매''' 버튼이 나타납니다.  
  
 
||  
 
||  

2017년 1월 25일 (수) 06:43 판

개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특정배송지로 상품을 받고자 할 때, 예약판매를 사용하면 본사로 고객주문이 자동생성됩니다.
즉, 매장을 거치지 않고 본사에서 고객 배송정보로 상품이 곧바로 배송됩니다. 해당 기능은 본사담당자가 환경설정에서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 예)

  • 매장재고가 없어 현장판매가 불가하고 고객자택으로 상품을 보내줘야할 때
  • 고객이 특정주소로 상품을 보내고자 할 때



 




step 1. 예약판매 환경설정하기

1. 본사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A500-환경설정


2.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상단 예약판매 탭을 클릭합니다.


4. 예약판매가 가능하도록 설정함을 클릭합니다.


5. 변경내역을 저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설정함 으로 설정이 변경되면 매장POS 결제화면에 예약판매 버튼이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이지어드민 예약거래 판매처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매장 예약주문 처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