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00 매장관리자"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2번째 줄: 22번째 줄:
 
<br/>
 
<br/>
 
3. 해당 문서에서는 앞서 언급한 세 가지 기능의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3. 해당 문서에서는 앞서 언급한 세 가지 기능의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br/>
<br/><br/><br/><br/>
 
 
 
 
<div>__TOC__</div>
 
<div>__TOC__</div>
  

2017년 1월 30일 (월) 14:40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매장관리자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매장관리자 페이지는 매장 아이디에서만 조회 가능합니다.
이지체인 매장 로그인 -> 기본정보관리 메뉴 -> 매장관리자 클릭


2. 매장관리자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담당합니다.

  • 적립금통합: 중복된 고객의 적립금을 한쪽으로 통합
  • 현금->카드변경: 현금결제를 카드로 변경
  • 적립금 이동: 잘못 적립된 고객의 적립금을 다른 고객에게 이동


3. 해당 문서에서는 앞서 언급한 세 가지 기능의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적립금통합

(확대하려면 클릭)

1. 적립금통합 기능은 다른 두 고객의 적립금을 하나로 통합하는 기능입니다. 가장 먼저 적립금을 이동할 고객을 대상1에서 검색합니다.

  • 검색조건은 이름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해당 회원 우측의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장 먼저 적립금을 이동할 고객을 대상1에서 검색합니다.

  • 검색조건은 이름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대상2에 대상1의 적립금이 더해질 회원을 검색하고, 우측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하단에 선택한 내용대로 대상1의 적립금이 대상2로 통합되는 것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내용이 맞으면 적립금을 통합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대상1의 적립금은 사라지며, 대상2에 대상1의 적립금이 더해집니다.
  • 해당 작업의 처리가 오래 걸리더라도 버튼을 여러번 클릭하지 않습니다.






step 2. 현금->카드변경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기능을 통해 현금 결제한 이력을 카드결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주문한 주문일자로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해당 주문 우측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하단에 승인번호와 카드사명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현금을 카드로 변경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클릭과 동시에 현금결제주문이 카드결제주문으로 변경됩니다.






step 3. 적립금 이동

(확대하려면 클릭)

1. 적립금을 다른 고객에게 잘못 적립하였을 경우, 해당 적립금만큼 다른 고객에게 이동하는 기능입니다.

  • 적립금통합이 해당 고객의 모든 적립금이 통합되는 반면, 적립금 이동 기능은 단일 주문 건에 대한 적립금만 이동됩니다.
  • 1. 주문찾기에서 주문일자로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적립금을 다른 고객에게 잘못 적립하였을 경우, 해당 적립금만큼 다른 고객에게 이동하는 기능입니다.

  • 해당 주문 우측에서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적립대상 찾기에서 적립금을 더해질 회원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고객 우측의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하단 내용을 통해 설정한 값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이상이 없으면 적립금을 이동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