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00 매장관리자"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48번째 줄: | 248번째 줄: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매관2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6. 회원을 다시 검색하면 적립금이 반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br/><br/><br/>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7년 1월 30일 (월) 16:14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매장관리자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적립금통합
1. 적립금통합 기능은 동일한 고객이 여러 아이디로 생성되었을 때 사용합니다.
|
2. 먼저 적립금을 이동할 고객을 대상1에서 검색합니다.
|
3. 해당 회원 우측의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대상2에는 대상1의 적립금이 더해질 회원을 상당의 내용과 동일한 방식(상단 2번, 3번)으로 선택합니다.
|
5. 하단에서 선택한 내용대로 대상1의 적립금이 대상2로 통합되는 것이 맞는지 내용을 확인합니다.
|
6. 내용이 맞으면 '적립금을 통합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7. 팝업창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8. 동일한 조건으로 다시 검색해보면 대상1 회원은 삭제되고, 대상2 회원에 대상1 회원의 적립금이 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현금->카드변경
1. 해당 기능을 통해 현금 결제한 이력을 카드결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
2. 고객이 주문한 주문일자를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
3. 해당 주문 우측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하단에 승인번호와 카드사명을 입력합니다.
|
5. '현금을 카드로 변경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주문이 카드결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적립금 이동
1. 적립금을 다른 고객에게 잘못 적립하였을 경우, 해당 적립금만큼 다른 고객에게 이동하는 기능입니다.
|
2. 주문찾기에서 주문일자로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
3. 적립대상 찾기에서 적립금을 더해질 회원을 검색합니다.
|
4. 하단 내용을 통해 설정한 값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
5. 이상이 없으면 '적립금을 이동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회원을 다시 검색하면 적립금이 반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