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확장주문검색2 검색조건 추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확장주문검색2'''...)
 
8번째 줄: 8번째 줄:
 
|}
 
|}
  
'''확장주문검색2'''에서 취소(교환) 사유에 따라 주문 검색이 가능합니다.
+
'''확장주문검색2'''에서 취소(교환) 사유에 따른 주문 검색이 가능합니다.
  
 
<br>
 
<br>
17번째 줄: 17번째 줄:
 
<br>
 
<br>
 
<br>
 
<br>
 
  
 
==<big>'''step 1. 일반 검색조건 설정'''</big>==
 
==<big>'''step 1. 일반 검색조건 설정'''</big>==

2017년 2월 2일 (목) 08:26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확장주문검색2에서 취소(교환) 사유에 따른 주문 검색이 가능합니다.



 




step 1. 일반 검색조건 설정

1. 기간, 공급처, 판매처, 주문상태 등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이 완료되었으면 상세검색열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이 더욱 다양하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취소(교환)사유 검색조건 설정

1. 이 문서에서는 설명을 위해 다양한 취소(교환) 사유 중 고객변심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해당주문 확인

1. 검색기간 내 고객변심에 의한 취소(교환)된 주문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관리번호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자동으로 C/S창으로 링크가 되며 해당주문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