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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매장회원관리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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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적립금통합 기능은 동일한 고객이 여러 아이디로 생성되었을 때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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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장회원관리 메뉴에서 좌측 하단의 '새로운 고객을 입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적립금 통합과 함께 '''회원 정보도 하나로 통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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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먼저 적립금을 이동할 고객을 '''대상1에서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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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등록 가능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1에서 검색한 회원정보는 통합 후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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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목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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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번호 || 회원의 고유 번호입니다. 미입력시 자동으로 10자리 번호가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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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 || 회원명. 한글 3자리 이상 입력해야 하며, 필수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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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번호 || 회원의 휴대폰 번호. 해당 번호로 SMS 전송 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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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년월일 || 회원의 생년월일 여섯자리르 입력. 예) 85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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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 회원의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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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일리지 || 적립금을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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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 회원의 주소를 입력. 예약 주문의 경우 본사에서 해당 주소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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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모 || 기타 필요한 정보를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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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S 동의 || 체크: SMS 전송 가능<br/>미체크: SMS 전송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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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1에서 검색한 회원정보는 통합 후 사라집니다.
 
*검색조건은 '''이름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검색조건은 '''이름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2017년 2월 17일 (금) 01:53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매장관리 메뉴의 매장회원관리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매장회원관리 페이지는 매장 아이디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이지체인 매장 로그인 -> 매장관리 메뉴 -> 매장회원관리 클릭


2. 매장회원관리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담당합니다.

  • 신규 회원 등록
  • 기존 회원 정보 변경/삭제






step 1. 신규 회원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매장회원관리 메뉴에서 좌측 하단의 '새로운 고객을 입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등록 가능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설명
회원번호 회원의 고유 번호입니다. 미입력시 자동으로 10자리 번호가 생성됩니다.
이름 회원명. 한글 3자리 이상 입력해야 하며, 필수항목입니다.
휴대폰번호 회원의 휴대폰 번호. 해당 번호로 SMS 전송 등이 가능합니다.
생년월일 회원의 생년월일 여섯자리르 입력. 예) 850303
이메일 회원의 이메일 주소
마일리지 적립금을 입력
주소 회원의 주소를 입력. 예약 주문의 경우 본사에서 해당 주소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메모 기타 필요한 정보를 입력
SMS 동의 체크: SMS 전송 가능
미체크: SMS 전송 불가

대상1에서 검색한 회원정보는 통합 후 사라집니다.

  • 검색조건은 이름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회원 우측의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대상2에는 대상1의 적립금이 더해질 회원을 상단의 내용과 동일한 방식(상단 2번, 3번)으로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하단에서 선택한 내용대로 대상1의 적립금이 대상2로 통합되는 것이 맞는지 내용을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내용이 맞으면 '적립금을 통합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동일한 조건으로 다시 검색해보면 대상1 회원은 삭제되고, 대상2 회원에 대상1 회원의 적립금이 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2. 현금->카드변경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기능을 통해 현금 결제한 이력을 카드결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고객이 주문한 주문일자를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주문 우측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하단에 '승인번호와 카드사명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현금을 카드로 변경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주문이 카드결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3. 적립금 이동

(확대하려면 클릭)

1. 적립금을 잘못 적립하였을 경우, 주문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다른 고객에게 이동하는 기능입니다.

  • 적립금통합 기능처럼 회원 정보가 통합되는 것은 아닙니다.
  • 단일 주문 건에 해당하는 적립금만 이동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찾기에서 주문일자로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 해당 주문 우측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적립대상 찾기에서 적립금이 실제 반영되어야 하는 회원을 검색합니다.

  • 검색조건은 이름 또는 휴대전화로 검색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하단에 입력된 내용을 통해 설정한 값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이상이 없으면 '적립금을 이동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회원을 다시 검색하면 적립금이 반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