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시 상품 줄 번호 표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번째 줄: 6번째 줄:
 
|-
 
|-
 
|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
*참고 : 송장출력시 상품 줄 번호 표시 환경설정
[[File:S보류설정13.png|thumb|140px|left|(ezPos에서 보류해제하는 모습)]]
+
[[File:S보류설정13.png|thumb|140px|left|]]
 
|}
 
|}
  
17번째 줄: 17번째 줄:
 
<br>
 
<br>
 
<br>
 
<br>
 
 
  
 
==<big>'''step 1. 상품 줄 번호 확인'''</big>==
 
==<big>'''step 1. 상품 줄 번호 확인'''</big>==

2017년 2월 22일 (수) 05:01 판

개요


송장출력시 상품별 줄 번호가 생성되어 배송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환경설정이 필요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송장출력시 상품 줄 번호 표시 환경설정
S보류설정13.png



 




step 1. 상품 줄 번호 확인

[N] 표시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