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0 사용자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발신번호등록) |
(→발신번호등록) |
||
169번째 줄: | 169번째 줄: | ||
해당 아이디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발신번호로 표시되는 전화번호를 등록합니다. | 해당 아이디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발신번호로 표시되는 전화번호를 등록합니다. | ||
발신번호 등록 또는 변경시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번호등록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br>신청후 1~2일 뒤부터 발신번호가 적용됩니다. | 발신번호 등록 또는 변경시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번호등록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br>신청후 1~2일 뒤부터 발신번호가 적용됩니다. | ||
− | *등록대기 : | + | *등록대기 : 이지어드민으로 전화번호등록을 요청상태로 입력한 발신번호 사용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
− | *등록완료 : | + | *등록완료 : 이지어드민에서 전화번호등록이 완료된 상태로 입력한 발신번호로 고객에게 SMS전송이 가능합니다. |
|| | ||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7년 2월 27일 (월) 04:07 판
개요
step 1. 사용자 아이디 생성하기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사진 변경
비밀번호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찾기는 어려우며 새로운 비밀번호로 수정해줍니다.
매장, 권한
발신번호등록
긴급메세지 소리알림
사용자가 직접 수정하는 방법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