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6번째 줄: 26번째 줄:
 
::정의: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서 송장 번호를 받아서 송장 입력을 해야 함
 
::정의: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서 송장 번호를 받아서 송장 입력을 해야 함
  
::
+
::자료를 개발팀에게 전달
  
:: Step 4.
 
  
 
+
'''Step 4. 신규 주문을 발주 '''
 
 
'''Step 3. 신규 주문을 발주 '''
 
 
::이지오토를 이용해 자동으로 판매처에서 주문을 가져온다.
 
::이지오토를 이용해 자동으로 판매처에서 주문을 가져온다.
  
  
'''Step 4. 전체 취소 주문 반영'''
+
'''Step 5. 전체 취소 주문 반영'''
 
::정의: 취소건을 입력해서 신규 발주시 자동으로 주문을 필터링 한다.
 
::정의: 취소건을 입력해서 신규 발주시 자동으로 주문을 필터링 한다.

2016년 4월 5일 (화) 01:03 판

Date: 2016-04-05


Step 1.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사용자 정의 판매처를 하나 만든다 판매처 명은 기존 시스템 백업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업로드 후 매칭 - 백업 판매처(업로드 시에는 기존 시스템의 주문 유니크번호를 code13에 입력 함)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


Step 2. 기존 주문의 교환건 처리

정의: 고객의 주문을 CS처리해서 기존 상품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배송해야 함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업로드 후 매칭 (업로드 시에는 기존 시스템의 주문 유니크번호를 code13에 입력 함)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


Step 3. 기존 송장번호 입력

정의: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서 송장 번호를 받아서 송장 입력을 해야 함
자료를 개발팀에게 전달


Step 4. 신규 주문을 발주

이지오토를 이용해 자동으로 판매처에서 주문을 가져온다.


Step 5. 전체 취소 주문 반영

정의: 취소건을 입력해서 신규 발주시 자동으로 주문을 필터링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