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428번째 줄: | 428번째 줄: | ||
7. 전표작업이 완료되면 '''출고완료'''로 전표상태가 변경됩니다. | 7. 전표작업이 완료되면 '''출고완료'''로 전표상태가 변경됩니다. | ||
− | * 출고완료 상태일 때, | + | * 출고완료 상태일 때, 매장은 본사로부터 상품이 출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File:s이지체인매장입고요청2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이지체인매장입고요청2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7년 4월 3일 (월) 05:37 판
개요
매장역할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
본사역할step 2.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step 3.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본사창고역할step 4. 출고지시 확인하기
step 5. 출고완료하기출고중에 있는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포장한 후 출고완료로 상태를 변경해줍니다.
a. 전표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매장역할step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