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11번째 줄: | 11번째 줄: | ||
|} | |} | ||
+ |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요청할 경우 사용합니다. 요청시 전표로 본사에 내용을 전달하며 본사에서는 해당전표를 보고 상품을 출고처리합니다. | ||
|| | || | ||
[[File:S이지체인매장입고요청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이지체인매장입고요청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7년 4월 3일 (월) 07:01 판
개요
매장역할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
본사역할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step 2.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본사창고역할step 1. 출고지시 확인하기
step 2. 출고완료하기출고중에 있는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포장한 후 출고완료로 상태를 변경해줍니다.
a. 전표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매장역할step 1. 입고완료 처리하기
a. 전표에서 완료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완료처리하기
매장 및 본사 역할step 1. 매장재고 확인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