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기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03번째 줄: 103번째 줄:
  
 
7. 필요시 예약전송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필요시 예약전송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예약전송
+
*참고 : [[예약전송기능]]
  
 
||  
 
||  
172번째 줄: 172번째 줄:
 
||  
 
||  
 
[[File:budi1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budi1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br>
 +
<br>
 +
<br>
 +
<br>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12. 알림톡 잔여수량 부족시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
||
 +
[[File:17041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4월 16일 (일) 22:48 기준 최신판

C/S창에서 알림톡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알림톡을 전송할 고객의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SMS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알림톡 탭을 클릭합니다.

  • 알림톡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옐로아이디 및 템플릿 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옐로아이디를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록된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수신 및 발신번호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필요시 예약전송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실패시 SMS 체크박스를 확인합니다.

  • 체크 시 알림톡 전송에 실패한 경우 자동으로 SMS로 대체하여 전송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전송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전송결과와 함께 알림톡 잔여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C/S이력에서도 알림톡 전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알림톡 잔여수량 부족시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