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도입 절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95번째 줄: | 195번째 줄: | ||
2.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배송고도화로 배송업무를 진행하여 '''문제점 확인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2.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배송고도화로 배송업무를 진행하여 '''문제점 확인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
− | * 배송고도화 사용법은 [배송고도화 메뉴얼|배송고도화 메뉴얼 참조] | + | * 배송고도화 사용법은 [[배송고도화 메뉴얼|배송고도화 메뉴얼 참조]] |
* 되도록 업무 분장(픽업 담당자/분배 담당자/포장 담당자 등)을 권장<br/> | * 되도록 업무 분장(픽업 담당자/분배 담당자/포장 담당자 등)을 권장<br/> | ||
* 특정 업무 과정에서 딜레이가 심한 경우 인력 재분배 | * 특정 업무 과정에서 딜레이가 심한 경우 인력 재분배 |
2017년 5월 29일 (월) 08:17 판
개요
1. 본 문서는 이지어드민 배송고도화 내부 교육용 자료로 제작되었습니다.
|
step 1. 사전 안내
1. 사전 안내 단계에서는 업체에 배송고도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업체에서 사전에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은 안내하는 단계입니다. |
2. 먼저 업무현황을 파악합니다.
|
3. 배송고도화 개념에 대해 업체에 사전 안내를 진행합니다.
|
4. 배송고도화 사용을 위해 사전에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안내합니다.
|
step 2. 세팅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배송 고도화 사용' 에 체크합니다. |
2. 동일 화면에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합니다.
|
3. rpt 파일을 업체 요청 내용과 용지 사이즈 등을 반영하여 세팅합니다.
|
4.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이 가능하게 세팅합니다.
|
5. 업체에서 원하는 송장출력 정렬순서를 확인하여 개발팀(류재관 부장님)에 전달합니다.
|
step 3. 테스트
1. 앞서 세팅한 내용들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출력하여 확인합니다.
|
2.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배송고도화로 배송업무를 진행하여 문제점 확인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