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 | |} | ||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번호 자동입력되지 않고, |
+ | GS이샵에서 택배사 프로그램에 연동된 송장번호를 찾아 자체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 ||
+ | |||
+ | |||
+ | 때문에 '''직송관리대행'''으로 설정되어있음에도 업체가 잘모르거나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 작업오류로 인식하기 쉬우며 | ||
+ |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송장삭제할 경우에 최종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출력된 송장을 GS로 연동되어 등록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 ||
+ | 이와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GS이샵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21번째 줄: | 32번째 줄: | ||
|- | |- | ||
| 전담배송 || | | 전담배송 || | ||
− | |||
− | |||
|} | |} | ||
− | |||
− | |||
|| | || |
2017년 6월 22일 (목) 11:45 판
개요
step 1.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