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이지어드민 > | + | | 이지어드민 > GS shop 직송관리대행 주문처리 방식 |
|} | |} | ||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번호 자동입력되지 않고, |
+ | GS이샵에서 택배사 프로그램에 연동된 송장번호를 찾아 자체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 ||
− | + | 때문에 '''직송관리대행'''으로 설정되어있음에도 업체가 잘모르거나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 작업오류로 인식하기 쉬우며 | |
− | + |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송장삭제할 경우에 최종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출력된 송장을 GS로 연동되어 등록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br> | |
− | + |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GS이샵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File:.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File:sgs직송관리대행.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GS이샵 배송형태 !! 송장번호 입력과정 | |
− | + | |- | |
− | + | | 업체직송 ||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
− | |||
− | |||
− | |||
− | |||
− | |||
|} | |} | ||
<br> | <br> | ||
+ | <br> | ||
+ | <br> | ||
+ | <div>__TOC__</div> | ||
<br> | <br> | ||
<br> | <br> | ||
<br> | <br>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 | [[GS이샵 한진택배 전담배송은 무엇인가요?]] | |
<br> | <br> |
2017년 6월 27일 (화) 04:57 기준 최신판
개요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