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확장주문검색2 C/S타입에 따른 주문 상세검색 추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width="1200px" |- | valign=top| {|width="12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1. C/S창에서 특정주문에 대한 C/S이...)
 
13번째 줄: 13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7번째 줄: 27번째 줄:
 
|
 
|
 
*참고 : C/S타입(종류) 설정방법(환경설정)
 
*참고 : C/S타입(종류) 설정방법(환경설정)
[[File:S보류설정13.png|thumb|140px|left|(필요시 고객센터 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
[[File:sodlfchqhr.png|thumb|140px|left|(필요시 고객센터 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
 
|}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47번째 줄: 47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59번째 줄: 59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75번째 줄: 75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87번째 줄: 87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03번째 줄: 103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15번째 줄: 115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31번째 줄: 131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odlfchqhr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7월 11일 (화) 07:58 판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1. C/S창에서 특정주문에 대한 C/S이력을 남기기 위해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남기기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관련내용 작성 후 타입(품절)을 선택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참고 : C/S타입(종류) 설정방법(환경설정)
(필요시 고객센터 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이력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위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이번에는 오배송 주문 타입을 가정해 C/S이력을 남깁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 타입별로 주문 상세검색을 위해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기건을 설정 후 상세검색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상세검색 창에서 C/S타입 옆 상세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검색을 원하는 C/S타입(품절, 오배송)에 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최종적으로 담은록록 일괄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 품절, 오배송 C/S타입의 이력이 있는 주문을 일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